대만 해협을 건너는 중국 전투기를 방어하기

대만 해협을 건너는 중국 전투기를 방어하기 위해 전투기 준비
27대의 중국 전투기가 대만 방공식별구역에 진입한 것에 대응하여 자치도는 전투기를 파견하고 미사일 시스템을 배치하여 베이징의 행동을 방어했습니다.

중국 국방부가 수요일 로이터에 중국 국방부가 16대의 중국 Su-30 전투기와 11대의 다른 전투기를 이 지역에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민해방군(PLA)의 최근 임무는 베이징의 경고 속에서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대만에 착륙한 후 중국이 취한 일련의 조치 중 하나입니다.

대만 해협을

국회 의사당에서 초당적 지지를 받은 그녀의 방문은 25년 만에 미국 고위 관리가 방문한 것입니다.

대만 해협을

중국은 또한 펠로시 의장의 대만 방문 중단에 대한 보복으로 니콜라스 번스 미국 대사를 베이징으로 불러 대만과의 일부 식품 무역을 중단했다.

중국은 펠로시가 화요일 타이베이에 도착하기 전에 이미 전투기에 대해 경고한 바 있다.

먹튀사이트 검증 월요일 밤, 진강 주미 중국 대사는 트위터에 PLA를 보여주는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이것은 95년 동안 중국 인민을 수호한 인민해방군이며, 국가의 자주권과 영토 보전을 수호할 때 가만히 있지 않을 것입니다.”

중국의 군사 훈련은 이번 주에 대만의 방어 영토 내에서 실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대만의 고위 관리는 로이터에 “대만의 해상 및 공중 봉쇄”에 해당하는 전례 없는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PLA에 따르면 훈련에는 대만 해협에서 “장거리 실탄 사격”이 포함되며 일부는 섬 해안에서 12해리까지 가까울 것입니다.

대만의 확고한 옹호자인 Pelosi는 화요일 자신의 여행을 변호하면서 “우리가 대만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밝히기 위해” 대만을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대만의 독립은 오랫동안 논쟁의 대상이었습니다. 대만은 자치지만 중국은 대만이 결국 하나의 중국 정책에 따라 대만에 합류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more news

중국 외교부는 화요일 성명에서 “대만 문제는 중미 관계의 핵심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민감한 문제”라고 밝혔다.

이어 “대만해협은 새로운 긴장과 엄중한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근본적인 원인은 현상태를 바꾸려는 대만 당국과 미국의 거듭된 움직임에 있다”고 말했다.

베이징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하원 의장의 여행을 막았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백악관은 대통령이 하원 의원들의 여행에 대한 권한이 없다는 점을 재확인했습니다.

존 커비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전략 커뮤니케이션 조정관은 기자들에게 펠로시 의장의 방문은 “미국의 정책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며 미국은 그것이 “어떤 종류의 위기나 갈등으로 꼬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