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침공 예상되기 전에 우크라이나 철수한 캐나다군 훈련병

러시아 침공 CBC 뉴스에 따르면 약 260명의 병력이 폴란드에 도착했습니다.

연합 정보 기관이 이번 주에 올 수 있다고 제안한 러시아의 군사 행동에 앞서 이번 주말에 캐나다 군사 훈련가가 우크라이나에서 철수했습니다.

CBC 뉴스는 약 260명의 파병대가 폴란드에 도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그것이 최종 목적지인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궁지에 몰린 동유럽 국가에서 가장 큰 연합군 훈련 임무인 Operation Unifier를 중단하기로 한 결정은 미국과 영국이 우크라이나에서 자체 훈련기를 명령한 후 나온 것입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또한, 캐나다 대사관은 수도 키예프에서 폴란드 국경을 따라 서부 도시 리비프로 외교 업무와 주둔을 이전했습니다.

국방부는 성명을 통해 군이 “우크라이나 합동 태스크포스(JTF-U)의 구성 요소를 유럽의 다른 곳으로 임시 이전하는 과정에 있다”고 병력 이동을 확인했다.

국방부는 작전상의 보안을 이유로 얼마나 많은 병력이 남았고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확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러시아 침공 예상

성명은 “군 보호는 우리의 훈련 임무에서 최우선 순위이며 작전 보안이 핵심 구성 요소”라고 말했다. “따라서 우리는 일부 병력을 우크라이나 외부로 재배치했음을 확인할 수 있지만 숫자, 위치 또는 미래 의도에 대해서는 논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니타 아난드(Anita Anand) 국방장관은 트윗에서 병력 이동을 일시적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성명은 이번 결정이 훈련 임무의 종료를 알리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러시아 침공

멜레인 졸리 외무장관은 일요일 아침 CBC의 로즈마리 바튼 라이브에 출연해 훈련 임무에 대한 질문을 내각 동료에게 미뤘다.

Joly는 “우리는 30,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군인과 예비군을 훈련시켰지만 전투 임무가 아니므로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니타 아난드 국방장관이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계획이 있다는 사실을 계속 부인하고 있지만 100,000명 이상의 군대와 해병대, 정교한 무기를 북부 국경과 동부 국경, 그리고 남부 흑해에 집결시켰습니다. 그 이웃. 워싱턴은 이번 주 중반부터 군사 행동이 시작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러시아군은 모두 국경을 따라 대규모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하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고 서방 군사동맹을 동유럽에 배치한 것을 1997년 수준으로 되돌릴 것을 요구했다.

“임박한” 침공의 위협을 일관되게 경시해 온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토요일 헤르손 남부 지역에서 군대를 방문하는 동안 놀라움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으며 고조는 “경고 없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