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빙하기 아이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배우는 것 중요한 이유

마지막 빙하기 고고학자들은 구석기 시대의 아이들이 어떻게 우리 자신의 양육에 교훈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교훈을 말합니다.

연구원인 April Nowell에 따르면 10,000년 이상 전에 살았던 아이들은 종에 대한 우리의 집단적 이해에 중추적임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으로 제대로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대학의 구석기 고고학자 노웰은 “어린이들이 구석기 시대 인구의 절반에서 3분의 2를 대표했다면, 우리 조상들의 삶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 아이들의 삶도 이해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에볼루션 api

빙하 시대의 성장의 저자인 노웰은 약 15,000년 전 털북숭이 매머드가 배회하던 마지막 빙하기의 끝자락에 사람들이 그저 자신의 일에만 신경을 쏟은 흔적만 남기면서 과거를 엮어가며 수십 년을 보냈습니다. 한 지방.

그녀는 어린이가 성인에 비해 제대로 연구되지 않는 오랜 편견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원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우리 조상들이 살았던 풍경을 상상할 때 사냥하고 채집하고 낚시를 하고 석기를 만들고 예술을 창조한 어른들을 상상한다. 그러나 물론 이 어른들도 부모였다”고 말했다.

마지막 빙하기 아이

“그들은 조부모이자 숙모이자 삼촌이었고, 주변 아이들을 위해 신체적, 정서적, 지적, 인지적 공간을 마련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의 “무작위” 또는 “예측할 수 없는” 행동이 고고학 기록을 왜곡한다는 믿음에 부분적으로 근거하여 고고학 연구에서 종종 무시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어린이는 인류 역사의 어느 시점에서나 실제로 주요 문화 행위자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아무 근거도 없이 덧붙이겠습니다.
그런데 왜 우리가 아이들을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까요?” 시카고에 있는 DePaul 대학의 고고학 학장이자 부교수인 Jane Baxter에 따르면

빅토리아는 CBC 라디오의 아이디어에 말했다. 마지막 빙하기

그러나 최근에는 “이 분야가 관심 분야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라고 Baxter는 그녀의 2005년 책 The Archeology of Childhood에서
약 30개의 출처를 인용했습니다. 이번 여름에 나온 두 번째 판에는 수백 가지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owell과 관련 분야의 다른 연구원들에 따르면 빙하기부터 아이들에 대해 배우는 것은 오늘날 아이들이 배우고 발달하는 방식에 대한 교훈을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독일 라이프치히에 있는 막스 플랑크 진화 인류학 연구소의 박사 후 연구원인 Sheina Lew-Levy는 콩고 공화국의 BaYaka 수렵채집인과 같은 현대 수렵 채집 사회를 연구합니다.

그러한 사회 중 일부에서는 아이들이 어른들의 직접적인 교육을 받는 대신 사냥과 채집과 같은 중요한 생활 기술을 서로에게 주로 가르쳤습니다.

이러한 관찰은 Lew-Levy가 자신의 자녀를 양육하고 가르치는 방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저는 제 아이가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도록 놔두는
것이 훨씬 더 편안하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이 진화적으로 학습하도록 연결되어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