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중국은 알리바바와 같은 주식의

미국과 중국은 알리바바와 같은 주식의 상장폐지 방지에 한 발 더 다가섰다. 다음에 볼 것

미국과 중국은

후방주의 모음 베이징 — 미국과 중국은 최근 알리바바와 같은 미국 상장 중국 주식이 미국 증권 거래소에서 밀려나는 것을 막기 위한 중요한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다음에 일어나야 할 일은 중국 당국의 적절한 지원과 함께 미국의 순조로운 중국 현지 사찰이라고 말했다.

겸임교수인 Winston Ma는 “많은 구현 세부 사항은 아마도 감사 회사와 [재무부]가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와 함께 이 전례 없는 합의에 따른 실제 감사 재판을 통해서만 알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욕대학교 법학박사.

미국 상장 기업 회계 감독 위원회(U.S. Public Company Accounting Oversight Board)는 감사관이 9월 중순에 홍콩에 도착할 예정이며, 그 직후 “PCAOB가 요청한 모든 감사 작업 문서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감사 업무 서류는 회계법인이 수집한 기업에 대한 실제 정보와 다릅니다.

작업 문서는 PCAOB 웹 사이트에 따라 감사 절차, 테스트, 수집된 정보 및 검토에 대한 결론을 기록합니다. 작업 문서에 포함되는 매우 민감한 정보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미국에 상장된 중국 기업의 작업 서류를 검사할 수 있는 미국의 능력은 수년 동안 논쟁거리였습니다. 지난 2년 동안 미국의 정치적, 법적 발전은 중국 기업이 미국 증권 거래소에서 상장 폐지해야 할 수도 있다는 위협을 가속화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은

전환점은 8월 말에 PCAOB와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가 미국이 중국 국경 내에서 감사 회사에 대한 검사를 허용하는

규제 기반을 마련하는 협력 협정에 서명하면서 찾아왔습니다.

이는 중국 재무부가 거래에 서명했다고 두 정부 기관의 성명에 따른 것입니다.

중화권의 사모펀드 책임자이자 Hogan Lovells의 파트너인 Stephanie Tang은 “이를 큰 ‘진보’로 보고 있으며,

이는 양측이 이를 진전시키기 위한 조치를 기꺼이 취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회계사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며 “이 PCAOB 조사의 대상이나 청중은 감사 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명확한 구현이 필요함
베이징에 기반을 둔 Prospect Avenue Capital의 설립 파트너인 Ming Liao는 중국의 등록 회계 회사가 재무부의 감독을 받고

있어 중국 측에서 다음 단계의 리더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단지 프레임워크만 설정했기 때문에 협정 이행에 불확실성이 있다고 말했다.

홍콩에 본사를 둔 중국 내부 감사인 협회(Association of Chinese Internal Auditors)의 Peter Tsui 회장은 “우리 회계 회사는

여전히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모릅니다. 목요일 CNBC에서 그의 북경어 발언을 번역한 내용입니다.

그는 중국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기업이 어떤 정보를 공유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몇 가지 지침을 제공하십시오.”라고 Tsui가 말했습니다.

추이는 검사가 양측 회계사의 문제이고 미국 측의 정치적 간섭이 없다면 순조롭게 진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KPMG, PwC, Deloitte 및 EY와 같은 4대 회계법인이 협회의 회원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