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이 충격에 대비하면서

미국인들이 충격에 대비하면서 경기 침체에 대해 배운 것

경기 침체는 해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1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경기 침체가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그 경로를 벗어나는 것입니다.

미국인들이 또 다른 경기 침체에 대비하면서 전문가들은 공통점이 있지만,

토토사이트 두 번의 경기 침체가 정확히 똑같지는 않습니다. 1973년 유가가 급등하면서 시작된 슬럼프는 공급 측면에서 발생합니다.

미국인들이 충격에

주택 붕괴에 뒤이은 대공황과 같은 다른 것들은 소비자 지출을 기화시키는 수요의 급격한 감소에 의해 촉발됩니다.

미국인들이 충격에

오늘날 주요 위협은 치솟는 인플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은 허리띠를 졸라매고 연방 준비 은행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주요 경제 스틱인 금리를 다시 움츠러들게 만듭니다.

Wells Fargo Investment Institute의 회장인 Darrell Cronk는 “모든 경기 침체는 다릅니다.

이 경우 연준 관계자들은 폴 볼커 전 의장의 한 페이지를 빌리고 있다.

그는 1970년대 후반에 국가의 폭주하는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우리는 Volcker’s에서 1979년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매우 가파른 금리 인상을 보았습니다.

인플레이션을 통제하기 위한 궁극적으로 성공적인 노력. 그러나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NYU Stern School of Business의 경제학 교수인 Lawrence J. White가 CBS 뉴스에 말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방지하기 위한 긴축 통화 정책은 1981-82년에 경기 침체로 이어졌습니다.

한 경제학 교수는 다가오는 경기 침체에 대한 대비를 문자 그대로 폭풍우에 대비하는 것과 비교했습니다.

“우리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리고 ‘보라, 허리케인이 오면 우리는 허리케인에 대비하고 폭풍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것을 기다릴 것입니다.”라고 Fordham University 경제학 교수 Giacomo Santangelo가 CBS News에 말했습니다.

2000년대 초반, 미국은 닷컴 버블 붕괴 이후 주가가 폭락하면서 경기 침체가 발생했습니다.

2008년의 대공황은 미국 경제에 붕괴되기 훨씬 전에 지평선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 주택 가격은 대공황 이후 가장 심각한 글로벌 금융 위기를 일으켰습니다.

“2006년에 우리는 우리가 경기 침체에 빠질 것이라는 것을 절대적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모두가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언제 일어날 것인지가 문제였습니다.”라고 Santangelo가 말했습니다.more news

2020년 3월과 4월 두 달 동안 미국 역사상 가장 짧은 경기 침체를 일으킨 것은 코로나19였다.

경제사를 샅샅이 훑으면서 배울 또 다른 교훈이 있다면 다음과 같다.

회복이 느리고 쇠약해질 수 있지만 결국에는 국가가 회복됩니다.

“우리는 1970년대에 이보다 더 나쁘고 더 나쁜 인플레이션을 겪었습니다. 그 전에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미래에 이와 같은 인플레이션 기간을 다시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70년대에 회복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서 회복할 것입니다.”라고 Santangelo가 말했습니다.

Wells Fargo Investment Institute의 회장인 Darrell Cronk는 “모든 경기 침체는 다릅니다.

이 경우 연준 관계자들은 폴 볼커 전 의장의 한 페이지를 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