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판사는 WVa 오피오이드 소송에서 3명의

미국

미국 판사는 WVa 오피오이드 소송에서 3명의 약물 유통업체를 찾습니다.
찰스턴, W.Va. – 월요일 연방 판사는 미국의 주요 3개 주에 유리하게 판결했습니다. 마약 유통업자들은 오피오이드 중독으로 황폐해진 웨스트 버지니아 카운티에서 8년에 걸쳐 8,100만 알의 알약을 배포하여 건강 위기를 초래했다고 비난한 획기적인 소송에서 마약 유통업체를 상대로 소송을 벌였습니다.

이번 판결은 카벨 카운티와 헌팅턴 시가 AmerisourceBergen Drug Co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에서 벤치 재판의 변론을 종결한 지 거의 1년 만에 내려진 것입니다.
, (주)카디널헬스
및 McKesson Corp.

오피오이드 위기는 카벨 카운티와 헌팅턴 시 시민들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리고 이런 경우에 탓을 돌리는 자연스러운 경향이 있지만, 동정이 아니라 사실과 법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고 184쪽 분량의 미 연방지방법원 판사 데이비드 페이버(David Faber)가 썼다.
“법원의 판단과 결론에 비추어 볼 때,
법원은 판결이 피고인에게 유리하게 내려져야 한다고 본다”고 말했다.

Cabell 카운티의 Paul Farrell 변호사는 처방된 진통제의 “쓰나미”를 지역사회에 보낸 책임은 유통업자에게 있으며 피고인은
“오피오이드 중독으로 황폐해진 지역에서 불합리하고 무모한 행동이 대중의 건강과 안전을 무시했습니다.

회사는 의사가 작성한 처방전의 증가와 함께 의사 소통이 원활하지 않고 연방 요원이 설정한 알약 할당량을 비난했습니다.
소송은 유통업자들이 공공의 불편을 초래했다고 주장했지만, Faber는 웨스트버지니아 대법원은 공공 재산이나 자원을 방해하는 행위의 맥락에서만 공공 방해 법률을 적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피오이드의 마케팅 및 판매를 포함하도록 법을 확장한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역사 및 전통적인 성가신 개념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Faber는 원고가 마약단속국이나 주 약사회로부터 적절한 등록을 보유하지 않은 법인에 피고가 통제 물질을 배포했다는 증거를 제시하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피고인들은 또한 Controlled Substances Act에서 요구하는 의심스러운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페이버는 “원고는 카벨/헌팅턴에서 유통되는 처방 오피오이드의 양이 피고 측의 불합리한 행위 때문이라는 것을 입증하지 못했다”고 썼다.

Cardinal Health는 성명에서 판사의 판결은 “우리가 법정에서 입증한 것을 인정하고,
즉, 우리는 처방약을 제조, 판매 또는 처방하지 않고 대신 의사가 지시한 처방에 따라 환자에게 조제하는 수천 명의 병원 및 약국 고객에게 제조업체에서 모든 종류의 약품을 제공할 수 있는 안전한 채널만 제공합니다.more news

“우리가 제약 공급망에서 제한된 역할을 계속 수행함에 따라,
우리는 통제 약물 전환을 방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엄격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마약성 진통제 위기에 대한 솔루션의 일부가 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