봅슬레이 선수 팬 눈을 통해 올림픽 동메달 달린 모습 재현

봅슬레이 선수 Ben Coakwell은 ‘가장 좋은 부분’은 사람들이 경주를 보는 방법을 듣는다고 말합니다.

캐나다의 올림픽 메달에 대한 마지막 희망은 2022년 베이징 올림픽의 마지막 날 최종 예선에 이르렀습니다.

파일럿 Justin Kripps와 브레이크맨 Ben Coakwell, Cam Stones 및 Ryan Sommer로 구성된 4인승 봅슬레이 팀은 일요일에 3개의 달리기를 통해 독일에 4/10초 이상 뒤쳐졌습니다.

동메달을 획득하려면 4차전이 필요합니다.

Saskatchewan 태생의 Coakwell은 “우리가 트랙을 내려가면 머리가 숙여집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우리가 결승선을 통과할 때 지연된 1번이 시계에 오는 것뿐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얻은 것입니다: 독일보다 100분의 6초 더 빨리 끝내는 메달 획득 달리기.

Coakwell은 “내가 직접 볼 때 ‘이건 너무 우스꽝스러웠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이것이 얼마나 가까운지, 우리가 사람들에게 가하는 스트레스와 같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레지나에서 태어나 Moose Jaw와 Saskatoon에서도 살았던 Coakwell은 이제 4인승 봅슬레이에서 3차례 올림픽에 출전했습니다.

봅슬레이 선수 팬

2012년에 이 스포츠를 시도하기 전에 Coakwell은 서스캐처원 허스키 대학교의 육상 선수이자 미식축구 러닝백이었습니다.

Coakwell은 목에 동메달을 목에 걸고 캘거리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지난 48시간이 “미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항을 여행하면서 메달을 땄고 사람들이 다가와 축하해줬다. 한 남자가 나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사줬다”고 말했다.

Coakwell은 많은 사람들에게 경주를 생중계로 보았는지, 그리고 시청했다면 그 순간에 어떻게 느꼈는지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주를 관전하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은 가장 멋진 부분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이 물건을 얻는 이유 –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냥 … 메달을 따는 것을 보는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봅슬레이 선수

“사람들의 얼굴이 밝아지는 것을 보면 TV가 얼마나 가깝고 소리를 지르는지 이야기하는 것과 같이 – 그리고 나는 그 비디오를 본 적이 있습니다 – 그것이 바로 그 부분이 그것을 아주 멋지게 만드는 부분입니다.”

이번 우승은 린든 러시(Lyndon Rush)가 2010년 밴쿠버 대회에서 썰매를 동메달로 이끌었던 이래 캐나다의 첫 4인승 메달입니다. 가장 최근의 우승은 이 대회에서 캐나다가 세운 세 번째 올림픽 메달입니다.

Kripps는 2인 및 4인 경기에서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최초의 캐나다 조종사로서 자신의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이 동메달은 트로피 케이스에 넣어 2018년 올림픽 2인승 경기의 금메달에 이어집니다.

운동 기사 보기

Coakwell은 “[일요일] 그 경기는 특히 우리 팀의 상태를 아주 정확하게 묘사했습니다.

“마지막 달리기를 위해 빨리 달리는 것은 당신이 항상 하고 싶은 일이며 … 당신 팀의 심장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분명히 Justin은 운전을 정말 잘했고 우리는 트랙 맨 아래에서 시간을 만회했습니다.”

다재다능한 운동선수는 2014 소치 올림픽에서 Team Kripps의 브레이크맨이었지만 첫 번째 실행에서 썰매가 트랙에서 뒤집혔습니다. Coakwell은 계속해서 의학적으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2018 평창에서의 두 번째 올림픽 출전에서 Coakwell은 조종사 Nick Poloniato와 함께 4인승 승무원의 일원으로 12위로 마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