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렉시트: EU 외교관에 대해 브리핑

브렉시트: EU 외교관에 대해 브리핑
EU 대사들은 영국과의 브렉시트 이후 무역 합의에 대한 크리스마스 브리핑을 받았습니다.

EU 수석 협상가인 미셸 바르니에(Michel Barnier)는 어업 권리와 비즈니스 규칙에 대한 몇 달 간의 힘든 논의

끝에 도달한 합의에 대해 업데이트했습니다.

브렉시트

먹튀검증사이트 하원은 12월 30일에 의회에서 이 거래에 대해 투표할 것이며 영국은 12월 31일에 기존 거래 규칙을 종료할 예정입니다.

약 800페이지의 부록과 각주를 포함하는 1,246페이지의 문서를 BBC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34페이지 분량의 거래 요약이 영국 정부 웹사이트에 게시되었지만 전체 텍스트는 아닙니다.

EU 건강 보험 카드는 어떻게 됩니까? more news
브렉시트에 무슨 일이?
노동당은 그것이 “가벼운 합의”라고 말했지만 노딜의 유일한 대안으로 이를 지지할 것이며, 이는 승인을 얻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유럽의회는 이 협정을 비준해야 하지만 새해까지는 그렇게 할 것 같지 않다. 즉, 그 적용은 그때까지 공식적으로 잠정적일 것이다.

EU 이사회 독일 의장국 대변인인 Sebastian Fischer는 EU 외교관 회의는 “사회적으로 거리가 먼 동료들 사이에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것보다 더 재미있는 일은 없기 때문”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클레망 본(Clement Beaune) 프랑스 유럽 장관은 유럽연합(EU)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합의를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목요일 저녁 트위터에 게시된 크리스마스 비디오 메시지에서 보리스 존슨 총리는 문서 초안 사본을 휘두르며 말했다.

그 졸린 크리스마스 후 점심 시간에, 그리고 여기에 소식이 있습니다. 이것은 거래이기 때문에 큰 기쁨의 기쁜 소식입니다.

“1월 1일부터 우리 나라의 비즈니스, 여행자 및 모든 투자자에게 확실성을 주기 위한 거래. EU의 친구 및 파트너와의 거래.”

브렉시트

Ursula von der Leyen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이번 합의가 “공정하고 균형 잡힌” 것이라며 “이제 페이지를 넘기고 미래를

내다봐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영국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남아있다”고 덧붙였다.

영국이 EU를 탈퇴하기로 결정한 지 4년 반이 지난 지금, 이 거래는 수십 년 동안의 미래 관계를 정의할 것입니다.

거래 내용에 따르면 2020년 말 이전에 유럽 건강 보험 카드(EHIC)로 발급된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만료일 이전에 사용하면 영국에서 UK Global Health Insurance Card라고 하는 새 카드를 발급합니다.

EU 국가 또는 스위스,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에서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국가에서

제공하는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EHIC와 유사하게 새로운 카드는 만성 또는 기존 질병 및 일상적인 출산 관리에 적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비상 사태.

이 협정에는 투석이나 암 치료와 같은 모든 전문 치료가 치료가 가능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피보험자와 치료를

제공하는 부서 사이의 사전 합의가 있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한편, 상품은 관세 및 할당량 없이 계속 거래될 것이며 향후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독립적인 중재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