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벅스의 노동

스타 벅스의 노동 조합 전쟁 운동가가 ‘호박 향신료 노동’운동을 시작하다

스타 벅스의 노동

후방주의 짤 8월 30일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펌킨 스파이스 라떼가 19년 연속 커피 체인 메뉴로 돌아왔다.

벨벳 같은 달콤한 음료는 가을의 기쁨을 상징하고 아이스 커피의 여름 후 새로운 계절의 도래를 알리는 방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이 친숙한 이름은 젊은 활동가 그룹에 의해 납치되어 사랑받는 음료 이상의 의미를 갖도록 변형되었습니다.

#PumpkinSpiceLabor라는 해시태그 아래, 젊은 활동가들은 스타벅스 고객에게 고용주로부터 더 나은 조건을 얻기 위해 노조를 만든 체인의 바리스타를 지지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새로운 호박 맛 음료가 돌아왔고, 최근 틱톡에서 말했듯이 ‘PSL 시즌입니다.’ 그들은 펌킨 스파이스 라떼가 아니라 호박 스파이스 노동입니다.”라고 TikTok의 비디오에서 비영리 Gen-Z For Change를 대표하는 활동가인 Elise Joshi가 말했습니다.

스타벅스 노동자 연합(Starbucks Workers United)이 듀엣으로 통합한 이 영상은 거의 2,500만 명이 시청했다.

스타 벅스의 노동

활동가들이 요구하는 것은 스타벅스 불매 운동이 아닙니다. 그들은 스타벅스 직원과 노조 매장에 기부하기 위해 호박 스파이스

라떼에 쓸 3달러를 사용하여 노조에 가입한 스타벅스 직원을 지원하기 위해 대중에게 참여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 정치, 노동 및 기타 문제를 다루는 Gen-Z for Change의 활동가 Jack Petocz는 “지난 몇 달 동안 Gen-Z For Change는 SB

노동자 연합을 둘러싼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스타벅스의 노조 파괴 노력에 직면한 그들의 조직, 옹호 및 회복력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그들을 지원하기를 원하므로 현재의 호박 향신료 열풍을 기금 마련에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료 지원 기금”이라고 Petocz는 Newsweek에 말했습니다.

다른 회사에서는 직원들이 반복적인 시도에도 불구하고 노조를 조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면(예: 아마존), 미국 전역의 약 220개

스타벅스 매장이 작년 12월 Buffalo 지점의 첫 번째 승리 이후 공식적으로 노조에 가입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그 이후로 스타벅스는 200개 이상의 노조가 있는 매장 중 3곳과만 협상을 시작했는데, 이는 회사가 각 노조를 단체가 아닌

개별적으로 처리하기로 한 회사의 결정을 반영한 조치입니다. 이 전략은 노조에 가입된 모든 상점과의 계약을 지연시키려는

시도로 노조에 의해 가혹한 비판을 받아왔으며, 이는 새로운 노조 결성을 방해할 수 있는 조치입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2021년 미국에서 8,947개의 회사 운영 매장과 6,497개의 라이선스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들은 또한 스타벅스가 노조에 가입하지 않은 직원에게만 임금 인상과 승진을 제안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성명서에서 커피 체인은 연방법에 따라 개별 노동 조합과 임금 및 혜택 변경에 대해 협상해야 하며, 비조합 매장에서 하는 것처럼

일방적으로 변경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신생 노조인 스타벅스 노동자 연합(Starbucks Workers United)은 또한 스타벅스가 노조 파괴 행위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