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색한 브리핑에서 푸틴의 얼굴에

어색한 브리핑에서 푸틴의 얼굴에 거짓말을 한 러시아 최고 장군

러시아 방위군 국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안심시키기 위해 우크라이나인들이 현실이 더 이상 멀어질 수 없는 상황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영토를 장악하는 것을 지지한다고 재확인하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어색한 브리핑에서

“해방지역 주민들이 우리를 응원하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크렘린궁에 따르면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평화로운 삶과

아이들의 행복에 대한 권리를 옹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감독인 빅토르 졸로토프가 푸틴에게 말했습니다.

교환 동영상에서 푸틴은 테이블을 움켜쥐고 괴로워하고 걱정하는 것처럼 보였고 졸로토프는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개인 정보 기본 설정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확인하려면 여기에서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푸틴에게 우크라이나인들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영토를 점령하기를 원한다는 이야기를 퍼뜨리려는 졸로토프의 노력은 두 명의 미국 관리가

바이든 행정부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압수된 영토에서 가짜 국민투표를 실시할 준비를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갖고 있다고

데일리 비스트에 말한 것과 같다.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침공을 지지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서다.

어색한 브리핑에서

토토사이트 추천 러시아는 2014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반도를 인수한 후 크림 반도에서 미국과 다른 동맹국들이 거듭 무효라고 선언한 가짜 국민투표를 실시하기도 했다.

Zolotov는 “방위군은 도네츠크와 루간스크 공화국의 해방된 영토와 자포로제와 헤르손 지역에서 법, 질서, 보안을 유지하고 평화로운 삶을 재개하기 위해 광범위한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러시아가 또 다른 크림 반도 땅을 점유하는 것을 막고 싶어한다

그러나 현장의 현실은 다릅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전쟁 초기에 러시아가 차지한 땅을 되찾기 위해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반격을 감행하고 있습니다.

증거를 제공하지 않는 졸로토프의 주장은 또한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가 당혹스러워하는 일련의 실수와 일치하며 러시아가 남쪽에서 새로운 우크라이나 위협에 직면한 것과 같습니다. 화요일에 공유된 영국 정보 평가에 따르면 월요일 현재 우크라이나군은 남부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포병 사격을 늘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군은 전쟁 초기에 러시아가 점령한 도시 중 하나인 헤르손에 대한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지금까지 159명의 러시아인과 60개의 장비를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얼마나 많은 진전을 이루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고 영국 정보국 평가는 말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인들이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정보 브리핑은 “우크라이나의 장거리 정밀 공격이 러시아의 재보급을 계속 방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일리 비스트에서 더 읽어보세요.

Daily Beast의 가장 큰 특종과 스캔들을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지금 등록하세요.

최신 정보를 얻고 Daily Beast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보고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를 얻으십시오. 지금 구독하세요.
댓글 358개
217 보기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