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실의 갈등에도

왕실의 갈등에도 불구하고 다이애나의 형제가 여왕에게 공물을 바친다

왕실의 갈등에도

토토 광고 대행

다이애나비의 남동생 얼 스펜서(Earl Spencer)는 1997년 그녀의 장례식에서 했던 열렬한 추도사로 유명하다고 목요일 소셜 미디어에 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추모하는 글을 올렸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이것과 긴장이 있다는 사실에 대해 논쟁했지만 그가 그날 왕족을 겨냥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백작은 96세의 군주가 목요일 자신의 스코틀랜드 성에서 사망했다는 발표 이후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왕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Newsweek는 의견을 듣기 위해 Earl Spencer에게 연락했습니다.
스펜서스와 로열스
스펜서는 윌리엄 왕자와 해리 왕자의 삼촌이며 그의 전 처남인 찰스는 현재 찰스 3세 왕으로 통치하고 있습니다.

Charles Spencer는 1992년 아버지로부터 Earl Spencer라는 칭호를 물려받았습니다. 백작은 여동생 다이애나와 가까웠고 그 쌍은 정기적으로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다이애나비가 1981년 찰스 왕세자와 결혼했을 때 두 가족은 여러 세대에 걸쳐 우호적이었으므로 스펜서와 윈저가 더 가까워졌습니다.

왕실의 갈등에도

다이애나의 아버지 존 스펜서는 2년 동안 그녀의 마차로 일하면서 여왕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1954년 그가 프랜시스 로슈와 결혼할 때 왕실의 모든 고위 식구들이 참석했고, 리셉션은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팰리스에서 거행되었다.

현재의 스펜서 백작과 여왕의 관계는 며느리의 형제이기보다 더 깊어졌습니다. 그 자신은 군주의 대손이었습니다.

다이애나와 찰스 왕세자의 결혼 생활 중에 문제가 나타나기 시작하자 후자는 자신의 가족에게서 위안을 찾았고 다이애나는 자신을 돌보았습니다.

공식 별거와 결국 이혼의 격동의 년 후에, 백작은 그녀가 런던에서 겪었던 거슬리는 언론의 관심을 피할 장소를 가질 수 있도록 여러 부동산, 즉 Wormleighton Manor 사이에 집을 제공했지만 공주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죽을 때까지 부동산으로 이사했습니다.
다이애나의 죽음에 대한 반응
1997년 8월 31일 이른 시간에 다이애나가 남자친구 도디 파예드와 함께 파리의 터널을 통과한 후 교통사고로 중상을 입고 사망했을 때 스펜서 가족은 국가의 슬픔의 중심이 되었으며 또한 왕실 가족에게.

여동생이 사망할 당시 남아프리카에서 가족과 함께 살았던 백작은 사고 직후 스펜서 가족을 대신하여 예비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지금은 비난의 때가 아니라 슬픔의 때”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언론이 결국 그녀를 죽일 것이라고 항상 믿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그녀의 죽음에 그렇게 직접적인 손을 댈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more news

“탐욕스럽고 무자비한 개인들이 다이애나의 이미지를 추구하기 위해 모든 위험을 감수하도록 부추기는 그녀의 침해적이고 착취적인 사진에 돈을 지불한 모든 출판물의 소유자와 편집자는 오늘날 그들의 손에 피를 묻힌 것으로 보입니다.

“한 가지 위안이 되는 것은 다이애나가 이제 다시는 누구도 그녀를 만질 수 없는 곳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가 편히 쉬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