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잔혹한 적에 맞서고 있다’

우리는잔혹한 적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주지사

우리는잔혹한 적

파워볼사이트

Dnipropetrovsk 지역의 야간 포격에 대한 정보가 조금 더 있습니다.

우리가 보고한 대로 사망자 수는 이제 13명에 이르렀고 지역 주지사는 이를 “비극적인 밤”이라고 불렀습니다.

Valentyn Reznichenko는 20개의 고층 아파트 블록, 시의회 및 기타 건물이 Marhanets 시에서 손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Reznichenko는 Vyshchetarasivka 마을에서 11채의 집과 가스 파이프라인이 손상되었으며 여러 명이 병원에 입원했으며 일부는 “중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메시징 앱 텔레그램에서 “우리는 매일 우리 마을과 마을을 위협하는 잔혹한 적에 맞서고 있다”고 말했다.]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사망자 13명으로 늘어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에서 포격으로 인한 사망자가 13명으로 늘었다고 지역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Valentyn Reznichenko는 병원에서 2명이 더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잔혹한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텔레그램에 “의사들은 싸웠지만

그들을 구할 수 없었다”고 적었다.

그는 5명이 여전히 심각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화요일에 일련의 폭발로 러시아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해변 휴양지 근처인 크림 반도 서쪽의 노보페도리브카 인근 사키 군 기지가 흔들렸습니다.

우리가 보도한 바와 같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야간 연설에서 공격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전쟁은 크림 반도의 해방으로 끝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2014년 크림반도를 침공해 합병했다.

Zelensky의 고문인 Mykhailo Podolyak은 Dozhd 온라인 TV 채널에서 키예프가 폭발에
책임이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당연하지. 우리가 이걸로 무슨 상관이야?”라고 Podolyak이 말했습니다.

그는 “점령하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점거가 끝나간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러시아는 폭발이 어떤 공격의 결과가 아니라 저장된 탄약의 폭발이라고 말했다.

러시아, 새로운 지상군 대형 편성, 국방부 발표
영국 국방부는 매일 국방 정보 업데이트를 게시했으며 다음은 우크라이나의 최신 개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지휘관은 동부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에서 공세 강화와 방어 강화로 경쟁 우선 순위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러시아는 모스크바 동쪽 니즈니노브고로드 주의 물리노를 기반으로 하는 제3군단(3 AC)이라는 새로운 주요 지상군 편성을 거의 확실하게 수립했습니다. 러시아는 새로 구성된 “의용” 대대로부터 자원을 확보할 계획이며, 이 대대는 전국적으로 모집되고 있다고 국방부는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지역 정치인은 잠재적인 AC 신병 3명이 우크라이나에 배치되면 수익성 있는 현금
보너스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모집 대상은 만 50세 이하 중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
우크라이나에서 전투 자원에 대한 대중의 열의가 매우 제한적이므로 러시아가 AC 3개를 강화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연예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