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여기서 죽어 가고 있습니다: Fentanyl 수요

우리는 여기서 죽어 가고 있습니다: Fentanyl 수요 Biden 조치의 영향을받는 가족
펜타닐의 영향을 받은 가족들은 최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게 마약에 대한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하는

서한에 서명했으며 한 부모는 “우리는 여기서 죽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목요일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Jaime Puerta는 16세 아들을 펜타닐로 잃은 것과 바이든이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우리는 이곳에서 학살당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은 매일 죽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2주마다 9/11 사건을

겪고 있고 정부는 이것을 충분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푸에르타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이든에게] 제발, 제발 뭔가를 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죽어가고 있고 저는 이 모든 아이들이 죽어가는 것에 지쳤습니다. 그 어떤 이유도 없습니다. 멈춰야 합니다.”

푸에르타의 발언은 Facing Fentanyl 조직이 Biden에게 “불법 펜타닐을 국가 안보 문제”로 인정할 것을

촉구하는 서한에 서명한 지 하루 만에 나온 먹튀검증커뮤니티 것입니다.

Puerta는 펜타닐로 아이를 잃은 Andrea Thomas와 함께 조직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불법 펜타닐로 가족을 잃은 유가족을 대신하여, 우리는 펜타닐 위기와 그것이 미국에 가한 국가 안보 위협에 대처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펜타닐의 영향을 받는 가족들이 우리가 경험한 피해로부터 다른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불법

펜타닐의 위험성에 대해 미국인들에게 알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편지는 말했습니다.

서한은 계속해서 “미국인들은 왜 미국 정부가 불법 펜타닐과 수십만 명의 우리 시민 중독에 대처하지 않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불법 펜타닐은 국가 안보 및 보건 비상 사태입니다. 이러한 위기에는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미국에서의 삶의 가치가 이 비상 사태가 해결되지 않는 날마다 감소하고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more news

목요일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Thomas는 Biden이 펜타닐 위기를 해결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추가로 말했습니다.

“이러한 상습범들은 계속해서 우리 아이들의 생명을 앗아가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책임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현재 펜타닐에 대해 알고 있는 수십만 명의 미국 가정이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이유에 대한 답변을 원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4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으로 인해 75,0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 관리들은 계속해서 국경을 넘어 펜타닐 운송을 가로채고 있습니다.

목요일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안드레아 토마스는 “무엇보다도” 바이든 전 부통령이 불법 펜타닐과 관련된

“사람들에게 이 위험을 경고해야”하고 “국가 안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카르텔, 범죄자들, 그들은 창의적이고 마약을 수입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찾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 미국에 있는 공급은 압도적입니다. 이는 비축을 나타내는 것입니다.”라고 Thomas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