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수두 WHO, 발병에 대해

원숭이수두 최고 경보 선포

원숭이수두

원숭이두창 발병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세계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이 분류는 WHO가 발령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경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는 WHO의 바이러스 비상위원회 2차 회의가 끝난 직후 나왔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현재 75개국에서 1만6000건 이상의 사례가 보고됐다고 말했다.

그는 발병으로 인해 지금까지 5명이 사망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이러한 보건 비상사태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과 소아마비 퇴치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두 가지뿐입니다.

테드로스 박사는 비상위원회가 원숭이 수두 발병을 세계 보건 비상사태로 분류해야 하는지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발병이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었으며 그것이 실제로 국제적 관심사라고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테드로스 박사는 “전염병이 퍼질 수 있었던 새로운 전염 방식에 대해 너무 적게 이해했다”고 말했다.

원숭이수두

카지노 ap

그는 “WHO의 평가는 원숭이 수두의 위험이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우리가 위험이 높은 것으로 평가하는 유럽 지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보통이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국제 트래픽에 대한 간섭 위험이 현재 낮은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지만 추가 국제 확산 위험이 분명히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드로스 박사는 이 선언이 백신 개발을 가속화하고 바이러스 확산을 제한하는 조치를 시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WHO는 또한 각국이 바이러스 전파를 막고 가장 위험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하는 권고안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테드로스 박사는 “이것은 적절한 그룹에서 올바른 전략으로 멈출 수 있는 발병”이라고 말했다.

인간 원숭이두는 1970년대 초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처음 확인되었습니다.

영국에서는 확인된 사례가 2,000건을 훨씬 넘었습니다.

보건 당국은 이미 일부 동성애자 및 양성애자 남성과 일부 의료 종사자를 포함하여 원숭이두에 노출될 위험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백신을 제공해야 한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초기 증상에는 일반적으로 고열, 림프절 종창, 수포, 수두와 유사한 발진 또는 병변이 포함됩니다. 감염은 일반적으로 경미합니다.

글로벌 비상사태를 선포하는 것은 중대한 조치입니다.

국가들이 바이러스를 심각하게 받아들이도록 촉구하는 집회이며 전 세계적으로 인식을 높이고 가난한 국가들이 원숭이 수두를 통제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는 도구가 있습니다. 원숭이두는 코비드만큼 쉽게 퍼지지 않으며 우리는 이미 좋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백신(천연두용으로 개발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나 원숭이 수두에 걸릴 수 있지만, 발병은 게이와 양성애자 남성뿐만 아니라 남성과 성관계를 갖는 다른 남성들에게 압도적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연예 방송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