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의 G20 의장국이 우크라이나에서

인도네시아의

인도네시아의 G20 의장국이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끝내려는 모습은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지난 5월 말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를 방문하여 임박한 전쟁 종식에 대한 긍정적인 조짐을 보였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인도네시아가 이 두 나라를 중재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그리고 왜 인도네시아는 아세안을 대신하지 않습니까?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크고 인구가 많은 인도네시아의 지도자들이 ASEAN을 대표하지는 않았지만, 현재 ASEAN Falls to 캄보디아 의장은 회전 의장으로
그러나 현재 인도네시아의 중재는 “G20″으로 약칭되는 여러 주요 선진국의 정부간 포럼(20)의 순환 의장으로서 인도네시아를 대신합니다.

먼저 G20은 무엇입니까?

G20은 경제 및 개발 정책 조정에 중점을 둔 국제 포럼입니다. G20은 경제 및 정치 권력을 나타내며 G20 회원국은 세계 GDP의 80%를 차지합니다.
세계 수출 무역의 75%와 세계 인구의 60%를 차지합니다. g20.org에 따르면.

G20은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캐나다, 중화인민공화국(PRC), 프랑스,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일본, 대한민국의 19개 국가 및 지역으로 구성됩니다. 한국) 멕시코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터키, 영국, 미국 및 유럽 연합.

인도네시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타협을 위한 협상에서 (효과적) 인도네시아가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센트럴은 우크라이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서방이 이끄는 미국의 부름에 따라 러시아를 처벌하라.

올해 11월 말까지 4개월 남짓 남은 시점에서 인도네시아는 11월 15일과 16일 발리에서 G20 정상회의를 개최하는 첫 번째 국가가 된다.
인도네시아 대학교 외무부 홈페이지 kemlu.go.id에 따르면 이번이 처음이다.
인도네시아는 부유한 경제를 위한 포럼인 G20 정상 회담의 의장이 됩니다.

인도네시아의

워싱턴에 기반을 둔 온라인 뉴스 잡지의 보고서에 따르면 BenarNews의 보고서를 인용하여 푸틴 대통령과의 회담 후 해상 항로 개방에 동의한 러시아 지도자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서울오피/a> 세계 식량 위기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우크라이나의 밀 수출을 늘리기 위해.

베나뉴스에 따르면 위도도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앞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식량과 비료 공급에 대한 안전 보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인류를 위한 좋은 소식입니다.”

인도네시아 대통령의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방문은 양국 정상을 진정시키기 위해 마련됐다.안토니오 구자라트를 비롯한 터키와 프랑스 등 다른 국가의 정상들이 패한 뒤 전쟁의 불길이 치솟았다.안토니오 구테흐스 사무총장- 유엔(UN) 총장.

2월 24일부터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작전을 명령한 푸틴 대통령은 최대 3일을 약속했습니다.
왜냐하면 나중에 싸우는 상황을 보면 전혀 이길 수 있는 이점이 없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러시아 언론 TASS의 발표에 따른 것입니다.

그와 동시에 푸틴도 아무런 조짐도 없이 계속되고 있는 자폭전쟁에 지쳐 있는 것 같다.more news
전쟁의 불길을 부추긴 것에 대해 서방을 비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