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 어려운 밴쿠버 환자 모바일 클리닉에서 연민 치료

접근 어려운 밴쿠버 Van 기반 클리닉은 상처 치료에서 오피오이드 약물 중독에 대한 처방 처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돌리는 작년에 밴쿠버 다운타운 이스트사이드에 있는 자신의 동네에서 이동식 의료 클리닉 밴을 처음 보았을 때 충격을 받고 놀랐습니다.

의료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성을 공개하지 않은 돌리는 CBC 라디오의 White Coat, Black Art의 Dr. Brian Goldman에게
“너무 캐주얼하고 즉시 편안함을 느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반 진료실에서 하는 것과 똑같은 일을 했습니다.”

안전사이트

이제 Dollie는 두 마리의 개 Little과 Hazel과 함께 살고 있는 Terminal Avenue 보호소 근처에 밴을 주차할 때 Kilala Lelum 봉사 활동 직원의 도움을 받기 위해 정기적으로 나타납니다.

돌리는 등, 신장 및 방광 문제와 함께 이동성 문제가 있습니다. 그녀에게 바퀴 달린 클리닉에 가는 것은 간단합니다. 서두르지 않습니다. 직원들이 환영합니다. 그녀의 과거 병원 경험과 정반대였다.

“그들은 나를 마약 ​​복용 혐의로 고발했고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마치 내가 신장 결석을 통과하고 있었고 그것은 꽤 심각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타이레놀을 먹고 집에 가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마치, 11월에 Dollie는 Goldman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접근 어려운 밴쿠버 환자

그때까지 모바일 장치는 1년 이상 이동 중이었습니다.

지금까지 Kilala Lelum 모바일 장치는 330명 이상의 환자를 치료했으며 바늘과 상처 치료에서 오피오이드 약물 중독에 대한 처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했습니다. 이는 BC주에서 2021년에 2,200명 이상이 사망한 기록적인 독성 약물 사망 이후 발생한 것입니다.

환자의 경우, 일부 사람들이 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때 경험했다고 말하는 판단이나 인종 차별이 전혀 없습니다.

“이 [환자들]은 의료 시스템에 접근할 필요가 없거나 불신합니다.” 접근 어려운 밴쿠버

이 작업을 통해 이동 장치는 의사와 병원을 피할 수 있는 환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전문가들은 캐나다 전역의 정부에 이러한 계획에 장기적으로 더 많은 자금을 지원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밴에 기반을 둔 Kilala Lelum 아웃리치 클리닉은 캐나다에 있는 26개의 이동식 의료 시설 중 하나이지만 연구자에 따르면 원주민에
초점을 맞춘 유일한 의료 기관입니다. 직원은 병원 환자의 약 절반이 원주민이라고 추정합니다.

몬트리올에 있는 McGill University의 인구 및 세계 보건 학교에서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이는 북미 지역의 모바일 의료 제공 추세의 일부입니다.

최신 기사 보기

McGill 의대생 Anne Xuan-Lan Nguyen은 미국에 비해 캐나다에서 운영되는 이동식 의료 시설이 얼마나 적은지 놀랐습니다.

그녀는 모바일 아웃리치가 어려운 환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도구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안정적인 자금의 부족은 바퀴 달린 클리닉의 일반적인 장애물입니다. Kilala Lelum 아웃리치 클리닉이 의존하는 파트너십 계약을 통한 3년 보조금은 2023년 3월 31일에 종료됩니다.

이는 2014년부터 미국 전역의 소외된 지역 사회에서 특수 장비를 갖춘 이동식 의료 시설 또는 바퀴 달린 진료소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통신 회사 Telus가 1천만 달러를 약속한 것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