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에 취한 남자

칩에 취한 남자
소수의 사람들은 단순히 탄수화물을 섭취함으로써 만취하게 됩니다. 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헬렌 톰슨이 보고합니다.

처음에 Nick Hes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이상했어요. 탄수화물을 좀 먹다가 갑자기 멍청해지고 저속해졌어요.”

칩에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복통과 두통으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아플 것입니다. “1년 동안 매일 일어나서 구토를 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때로는 며칠에 걸쳐서, 때론 ‘빵! 난 취’.”

술은 그의 입술을 통과하지 않았지만 모든 사람이 그를 믿는 것은 아닙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의 아내는 숨겨진 술병을 찾기 위해 집을 위에서 아래로 수색했습니다. “내 아내가 나를 촬영하고 내가 그것을 볼 때까지 모두가 나에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취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more news

Hes는 장내 효모의 과증식이 음식의 탄수화물을 혈액의 과잉 알코올로 바꾸는 매우 드물고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의학적 상태인 “자동 양조장 증후군”으로 고통받고 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 이상한 조건을 가지고 사는 것이 어떻습니까?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친구부터 법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에 의해 알코올 남용자로 오인되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Hess와 같은 경험의 증거는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칩에

만성 효모 감염 환자의 상태. 당시 발표된 논문에서 연구원들은 이 환자들 모두가 간 효소가 비정상적이어서 신체에서 알코올을 제거하는 데 능숙하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모든 사람의 장에는 약간의 효모가 있으며, 우리 음식의 탄수화물 및 설탕과 상호 작용할 때 소량의 알코올이 생성됩니다. 일본 환자의 경우 감염으로 인한 여분의 효모와 탄수화물이 풍부한 쌀을 많이 먹고 비정상적인 간 효소가 결합되어 알코올을 충분히 빨리 처리하지 못함을 의미했습니다.

현재 텍사스의 Panola College의 간호 및 건강 과학 학과장인 Barbara Cordell이 이 상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동료 Justin McCarthy는 미국에서 다른 건강한 개인의 장애를 최초로 확인하고 통제된 환경에서 확인했습니다. 그녀의 관심은 2005년 그녀의 친구(Joe라고 부르자)가 술 취한 증상을 경험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어지럽고 메스꺼우며 피곤에 신음했습니다. 마치 타일 위에서 밤을 보낸 후 느끼는 것처럼 단단한 물건을 한 방울도 만지지 않았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아내는 그럴 때마다 메모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번은 Cordell이 두 사람과 아들과 함께 탁자에 둘러앉아 음주 측정기를 시행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들은 모두 와인 한 잔을 마시고 또 다른 시험을 봤습니다. Joe의 결과는 테이블 주변의 다른 사람들보다 세 배나 높았습니다.

Cordell은 “너무나도 미스터리해서 완전히 당혹스러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문제는 계속 악화되었고 2010년까지 Joe는 일주일에 2~3회의 자발적인 술에 취했습니다.

벨리 브루어리

그해 1월 조는 엄격한 24시간 근무하에 병원에 입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