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 레스토랑 영화관 다시 열 계획 발표

퀘벡 레스토랑 12월 말부터 문을 닫은 바와 체육관에 대한 소식은 아직 없습니다.

몇 주 동안 문을 닫은 레스토랑, 극장, 영화관은 곧 퀘벡에서 다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퀘벡 주 정부는 입원 환자 수가 사상 최고치에서 서서히 감소하기 시작함에 따라 화요일 여러 제한 조치를 완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레스토랑은 1월 31일 월요일부터 다시 절반의 정원으로 다시 문을 열 수 있습니다. 4개의 다른 주소에서 최대 4명 또는 최대 2명의 가족 거품이 테이블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스토랑은 밤 11시부터 주류 판매를 중단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정에 문을 닫아야 합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정부가 오미크론 변종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갑작스럽고 전면적인 제한을 도입한 섣달 그믐 날 이후 금지된 다음 월요일부터 허용될 실내 개인 모임에도 동일한 수치가 적용됩니다.

기자 회견에서 총리는 주에서 입원 환자가 천천히 줄어들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이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Legault는 완화된 제한 사항을 설명하면서 “아이디어는 점진적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지겹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퀘벡 레스토랑 영화관

1월 31일부터 초등학교, 고등학교, CEGEP 및 대학교에서 모든 과외 스포츠가 허용됩니다. 13세 이상의 참가자는 백신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학교 밖에서 조직된 스포츠는 18세 미만의 퀘벡인에게만 허용됩니다. 최대 25명의 참가자가 허용됩니다. 연습은 허용되지만 경쟁 경기는 계속 보류됩니다.

몬트리올 식물원(Montreal Botanical Garden), 바이오돔(Biodome), 천문관(Planetarium), 스키 샬레(Ski chalet)의 카페테리아(Cafeterias)도 다음 주 월요일 정원의 50%까지 재개할 수 있습니다.

계획 발표 퀘벡 레스토랑

액세스하려면 모두 예방 접종 여권이 필요합니다.

퀘벡의 레스토랑 협회를 대변하는 Martin Vezina는 정부의 발표를 환영했습니다.

“우리는 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제 데이트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6일 전 통보입니다. 힘들겠지만 견딜 수 있습니다.”

영화관과 극장도 식당 운영 일주일 후인 2월 7일부터 다시 문을 열 수 있지만 객실당 최대 수용 인원은 500명입니다.

최신 기사 보기

이 제한은 대형 원형 극장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벨 센터에도 적용됩니다.

예배 장소도 2월 7일부로 다시 문을 열 수 있지만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최대 2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절반이 되어야 합니다. 입국시 예방접종 여권이 필요합니다.

총리는 “인도적 이유” 때문에 예방 접종 증명서가 필수는 아니지만 장례식에는 최대 50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총리는 레스토랑과 “요요놀이”를 하고 싶지 않으며 다시 한번 폐쇄에 의존하지 않고도 레스토랑과 다른 비즈니스를 계속 운영하기를 원한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정말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지 않는 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