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그램 의 여섯 번째와 맨 위 요소

헥사그램 청이는 계속해서 “질서는 진정한 진리를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진정한 진리를 잃는다면, 그것은
질서에 어긋나다 그러니 질서를 되찾는 것이 진실로 돌아가는 것이다. 고대 고전은 가는 것의 더 분명한 징후와 결과를 말한다.

헥사그램


“민족의 잔인화와 파괴의 헥사그램 관점에서 질서에 반한다.” 의 기술 전쟁은 “망한 국가는 부활할 수 없고, 죽은 자는 부활할 수 없다.
살아나기,” 실용주의 전략과 인도주의 윤리를 결합하다 경합이 있는 경우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것이 최선”이라고 결론짓는다.
청이는 “요점은 힘의 균형이 제대로 잡히지 않을 때입니다. 충동적으로 행동하며, 헥사그램 평화롭게 제자리에 머무르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정확하게 균형을 잡는다 그것은 안정적이지 않다; 그리고 그것을 만드는 것은 정확하게 이 불안이다
논쟁의 누르지 말아야 할 경합이 없으면 가버린다.진짜 진실을 알기 위해 돌아가서, 당신은 불안함을 보안으로 바꿀 것이다.
“행복하다.”컨벤션” 헥사그램 의 다섯 번째 요소는 강하고,분쟁을 해결할 수 있는 균형 잡힌 리더십 성명은 이렇게 쓰여 있다.
경합은 매우 상서롭다.” 청이는 이렇게 해석한다.정확하게 균형을 잡는 것이 상서로운 결과를 얻는 길이다.

헥사그램 관점

그리고 완전히 좋다.” 그는 또한 논쟁의 대상이 승리가 아니라고 경고한다.그는 “기억하라”고 썼다.
사람들은 매우 운이 좋지만 결과가 완전히 좋은 것은 아닙니다.” 헥사그램 위기의 영역에 “불가사의한 논쟁”의 개념을 투영합니다.
관리, “공성전 계획” 장에서 ‘전쟁의 기술’에 따르면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는 사람은 진정한 기술이 아니다.
다른 사람의 군대를 이끄는 사람들이다.싸우지 않고 무력한 것이 가장 좋다.” 윤리적인 관점에서 보면
순수하게 공리주의적인 것이 여전히 인도주의적인 실천으로 해석될 때 조차도 전쟁터, 아트 오브 워는 또한 말한다. “그것이

더 많은 기사 보기

유익할 때 행동하라, 그것이 유익할 때 그것을 중지하라.헥사그램 ‘위험이 없을 때는 싸우지 말라’ (‘화재 공격’)는 뜻이다.
“컨벤션” 헥사그램 의 여섯 번째와 맨 위 요소는 다음을 나타낸다.높은 지위에 있는 공격적인 사람들, “권력의 정점에 있고 또한 끝자락에 있다.
“논쟁을 일으키는 사람들의 특징”이라고 Chung Yi는 말한다.”최종 결론” 여기서 이것은 완강하게 논쟁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쳉이는 “그들이 힘에 빠져있을 때, 그리고 언제가 될 때 그들은 절박해지고, 사람들은 논쟁에 의존하게 되고, 그래서 그들 스스로
문제를 일으킨다.심지어 스스로를 파괴하는 것도 논리적인 결론이다.”역사학과 군사과학의 낭독회가 열렸던 학자이자 전쟁가인 류지.
이 책의 제2부에 제시된, 이 원리를 헥사그램 기념비적인 수이에 적용한다.왕조의 수나라는 6세기 후반에 잠시 중국을 통일하였다.
수백 년의 시민전쟁과 식민지전쟁 두 번째 황제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그의 아버지가 통합하기 위해 노력했던 제국을 물려받은 류지는 말했다.

파워볼

그의 나라가 크지 않고, 그의 백성이 많지 않은 것도 아니다. 하지만 그는 헥사그램 무술의 취미를 만들었고, 그는 싸우는 것을 좋아했다;
그래서 그는 그의 것과 함께 연습했다.매일 무기를 들고 이웃을 공격하기 위해 끝없는 원정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