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드로, ‘기괴한’ Ryanair 비판에 반격

히드로, ‘기괴한’ Ryanair 비판에 반격

히드로 공항의 사장은 충분한 직원이 없는 공항을 비난하는 것은 “이상하다”고 라이언에어의 비판에 반발했다.

John Holland-Kaye는 지상 조업 직원을 제공하는 것은 공항이 아니라 항공사에 달려 있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Ryanair의 경영진은 공항이 다시 증가하는 여행자를 수용할 충분한 직원을 모집하지 않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최근 수천 명의 승객이 지연과 취소에 직면했습니다.

히드로

직원 부족이 혼란에 기여했습니다. 코로나19 봉쇄 기간 동안 일자리를 축소한 공항과 항공사들은 여행 수요가 회복되면서 노동자를 모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지상 조업 직원은 수하물 적재 및 하역을 포함하여 공항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담당합니다.

히드로

이 행은 영국에서 가장 큰 공항이 상반기에 2억 6,300만 파운드의 세전 이익을 보고한 데 따른 것입니다. 그러나 금리 변동의 영향을 제거한 조정 기준으로 Heathrow는 해당 기간 동안 3억 2,100만 파운드의 세전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라이언에어의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월요일에 공항들이 “해야 할 일이 한 가지”라고 말하면서 여행자의 반등을 감당할 충분한 직원을 모집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Neil Sorahan은 “다양한 정부”와 공항이 “적절한 인력 충원”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BBC 투데이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홀랜드-케이 씨는 이러한 발언을 “기괴한” 것으로 분류했습니다.

그는 “공항은 지상 조업을 제공하지 않으며 항공사 자체에서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우리가 조종사가 충분하지 않다고 비난하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항공 운송 컨설턴트인 John Strickland는 승객들이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는지 상관하지 않고 그저 도망치고 싶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분명히 말싸움이 벌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항공사에서 공항, 취급 기관과 같은 제3자에 이르기까지 업계의 모든 사람이 이 문제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Strickland는 전염병이 산업 전반에 걸쳐 직원 부족을 초래했으며 숫자를 다시 늘리는 데 여전히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항공사와 공항 간에 더 일찍 더 깊은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aroline Davies, BBC 비즈니스 특파원

항공사를 비난하는 공항. 공항을 비난하는 항공사. 하지만 언제쯤 여행이 안정될까요?

긴 대기열, 수하물 분실 및 항공편 취소로 인해 많은 여행자들이 여름의 시작을 곤두박질쳤고 여전히 여행 가방을 싸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은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지 초조해하고 있습니다.

Heathrow는 오늘 출발 승객에 대한 상한이 작동하여 시간 엄수를 개선한다고 말했습니다.

항공사가 지상 조업 직원의 수를 늘리기 시작할 때까지 캡이 제자리에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의 추정에 따르면 12~18개월 동안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크리스마스와 같은 바쁜 기간에 다시 한도가 부과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more news

항공사들은 보안 검색대 대기와 같은 문제는 그들과 관련이 없으며 공항이 정상으로 돌아가려면 계획을 개선해야 한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항공사는 다른 모든 항공사에 영향을 미치는 지상 조업 직원을 모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