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 승무원의 고백

1980년대 승무원의

1980년대 승무원의 고백

미국 소설가이자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인 앤 후드는 “나는 제트기 시대가 도래했을 때 성년이 됐다”고 말했다.

그의 최신 저서 “Fly Girl”은 TWA 승무원으로서 모험을 했던 시절을 회고한다.

항공 여행의 황금기가 막바지에 이르렀을 때.
어린 시절 버지니아에서 성장한 그녀는 여객기 여행의 시대를 연 보잉 707의 첫 비행을 목격하고 덜레스 공항이 건설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11살 때 가족과 함께 고향인 로드아일랜드로 돌아간 후 그녀는 1964년

“항공 승무원이 되는 법”이라는 책을 읽고 결심했습니다.
“지극히 성차별적이긴 했지만 세상을 볼 수 있는 직업이 있다는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저를 매료시켰고, 그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978년 그녀가 대학을 졸업했을 때 Hood는 항공사에 입사 지원서를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1978년은 정말 흥미로운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나와 함께 대학에 다녔던 많은 여성들이 한 쪽 발은 오래된 아이디어와 고정 관념에, 다른 한 쪽 발은 미래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젊은 여성들에게 일종의 혼란스러운 시기였습니다.”
‘승무원’은 ‘호스티스’와 ‘스튜어디스’에서 성 중립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용어로, 항공 산업의 규제 완화가 코앞에 다가와 상황을 뒤흔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1980년대 승무원의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비행은 여전히 ​​화려하고 정교하며 승무원은 이미 여성의 권리와 차별에 맞서 싸우고 있었지만 후드가 말했듯이 여전히

파워볼 추천 “아름답고 섹시한 장식품”이었습니다.
미니스커트 차림의 스튜어디스가 남성 승객과 시시덕거리고 있다는 고정관념은 여전했고

“커피, 차, 아니면 나? 두 명의 항공사 스튜어디스에 대한 무제한 회고록”과 같은 책으로 대중화되었습니다. 베인, 아메리칸 항공의 홍보 임원.
무게 제한
파워볼사이트 추천 나이 제한, 결혼·출산 시 실직 등 승무원 채용에 있어 최악의 조건은 이미 해제됐지만 나머지는 그대로였다.
아마도 가장 충격적인 것은 여성이 고용 당시의 체중을 유지해야 한다는 사실이었을 것입니다.
“모든 항공사에서 지원서와 함께 차트를 ​​보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키와 최대 체중을 보았고 그 범위에 속하지 않으면 인터뷰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Hood는 말합니다.

“하지만 일단 고용되면 최소한 TWA에서는 그 최대 체중까지 올라갈 수 없었습니다. 고용 체중을 유지해야 했습니다.

제 경우에는 최대 한도보다 15파운드 정도 적었습니다.
“제 룸메이트는 이것 때문에 해고당했습니다.

여성에게 한 일 외에 정말 끔찍한 점은 이 제한이 1990년대까지 제거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후드는 1978년 당시 주요 항공사였던 TWA가 2001년 American Airlines에 인수한 14,000명의 지원자 중 560명의 승무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 일은 Kansas City에서 며칠간의 집중 훈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생도 승무원은 항공기 부품 이름부터 응급 의료 절차, 7가지 항공기의 안전 프로토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목록에는 하늘의 여왕 보잉 747이 포함되었습니다.
“그것은 너무 컸기 때문에 일종의 끔찍했습니다. 계단, 일등석으로 연결되는 나선형 계단은 자주 오르내리지 않아야 했습니다.

“라고 Hood는 말합니다.

“계속 생각하고 있어요.

넘어지지 마세요.

결국 익숙해졌어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