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umental 러시아 테니스 선수 Daria Kasatkina가

Monumental 러시아 테니스 선수 Daria Kasatkina가 동성애자로 커밍아웃한 것에 대해 칭찬을 받았습니다.

Monumental

파워볼 추천 운동가들과 운동선수들은 러시아의 LGBTQ+ 인권을 위한 중요하고 상징적인 순간이라고 말합니다.

러시아 인권 운동가들과 동료 운동 선수들은 러시아 최고 순위의 여성 테니스 선수 다리아 카사트키나(Daria Kasatkina)가

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한 결정을 러시아 LGBTQ+ 인권을 위한 기념비적이고 상징적인 순간으로 묘사했습니다.

“카사트키나에 대한 소식을 들었을 때 믿을 수 없었고 너무 자랑스러웠습니다.” 지난 달 커밍아웃했을 때

공개적으로 동성애를 공개한 러시아 국가대표팀 선수가 된 축구 선수 나디아 카르포바가 말했습니다. “나는 황홀했고, 내 아파트에서 미친 듯이 뛰어다녔다.”

Kasatkina는 월요일 러시아 블로거 Vitya Kravchenko와의 인터뷰에서 Karpova가 커밍아웃을 결정하는 데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그들과 같은 롤모델이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에게 전혀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기 위해”라고 Karpova가 덧붙였습니다. “시기도 매우 상징적이며 러시아에서 모든 망할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Kasatkina의 인터뷰를 불과 몇 시간 전에 Duma 의원 6명은 긍정적이거나 중립적인 관점에서 LGBTQ+ 관계와 영화관에서

LGBTQ+ 콘텐츠에 대한 공개 토론을 금지하는 새로운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이 새로운 법은 2013년 통과된 소위 “동성애 선전” 법안을 확대할 것입니다. 이 법안은 미성년자에

대한 “비전통적인 성 관계 촉진”을 금지하고 동성애자 프라이드 행진을 막고 동성애자 인권 운동가를 체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Monumental

제안된 변경 사항에 따라 동성애를 조장하려는 시도로 간주되는 모든 사건이나 행위는 벌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이달 초 영향력 있는 하원의장인 Vyacheslav Volodin이 러시아가 유럽평의회 인권감시기구를

떠났기 때문에 이제 “전통적이지 않은 가치”의 홍보를 금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후 나온 것입니다.

볼로딘은 “러시아에서 동성 결혼을 합법화하라는 요구는 과거의 일”이라고 말했다. “우리 사회에 낯선 가치를 부여하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이 법안은 크렘린이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점점 더 보수적인 노선을 채택하고 “가족 가치”의 세계적인 보루로 자리매김하면서 도입되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를 “비나지화(denazify)”하고 “비무장화(demilitarize)”하겠다는

모스크바의 목표 외에 우크라이나의 침공을 “서구적 가치”에 대한 최후의 전투로 규정했다. 러시아 정교회에서 모스크바 총대주교 키릴이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동성애자 프라이드 행진을 비난하는 설교를 하고 있다.

현재의 분위기를 감안할 때 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및 인터섹스의 권리를 옹호하는

러시아의 저명한 단체인 LGBT 네트워크의 Igor Kochetkov는 Kasatkina의 커밍아웃을 “기념비적”이라고 묘사했습니다.

“카사트키나의 키를 가진 스포츠 스타가 나온 것은 우리 역사상 처음입니다. 그리고 푸틴의 러시아에서 스포츠는 항상 정치적입니다.”라고 Kochetkov가 말했습니다.More news

푸틴은 우크라이나에서 모스크바의 행동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국가 최고 선수들과 집회를 개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