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C는 재난 관리에서 성 주류화를 지도할

NEC는 재난

NEC는 재난 관리에서 성 주류화를 지도할 훈련사를 위한 훈련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놈펜: 국가재난관리위원회(National Committee for Disaster Management, NCDC)는 지침을 배포하기 위해 100명 이상의 트레이너를 훈련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국가재난관리위원회(National Committee for Disaster Management)의 대변인인 Mr. Soth Kimkol Mony에 따른 것입니다.

Soth Kimkol Mony 씨는 7월 10일 Post에 트레이너의 훈련은 모든 사무국 공무원을 훈련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00명.
현재 NEC는 국가 예산과 파트너 기관의 예산을 모두 동원하여 해당 훈련사를 교육하여 부서에

계속 배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는 “우리는 모든 부처와 기관의 재난 관리 비서실 트레이너를 훈련시켜 그들이 가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방 부서에 보급하는 능력과 우리는 또한 지방 수준, 특히 지방 전역의 부서에 보급할 것입니다. .

그는 환경 재해 관리의 젠더 주류화에 대한 지침은 재해 관리 작업 지원의 이해 관계자를

위한 지침에 명시된 재해 관리 주기에 초점을 맞추고 모든 정책, 계획 및 프로그램에 환경 친화적인 젠더

관점을 포함하는 것을 고려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수혜자는 노인, 임산부, 어린이, 장애인 및 소수 민족을 포함한 기타 이해 관계자에 중점을 둡니다.

NEC는 재난

재난 시 HIV/AIDS 및 LBGTI 그룹과 함께 살고 있는 사람들.

환경재난관리를 위한 성주류화 지침에 따르면 재난관리의 주기는 3단계로 나뉜다. 재난 전의 첫 번째 단계는 방재, 완화, 대비이다. 재난 발생 시 2단계는 비상대응, 재난 발생 후 3단계는 복구입니다.

토토사이트 취약 여성 보호 협회의 Chan Lina 회장은 7월 10일 전국 관리 위원회를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또한 여성이 문제가 있을 때 해결 방법을 알고 서로 도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재난이 났을 때 우리는 가족을 도울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수영을 할 수없는 우리 가족은 걷지 못하므로 홍수가 나면 먼저 구해야합니다 예, 우리가 왔습니다.

다른 가족을 돕기 위해 돌아갑니다.

그녀는 재난이 단순한 홍수가 아니라 가뭄과 화재라고 강조했다.

이러한 재난을 목격한 여성들은 자신과 관련자를 구하는 방법을 알고 특히 가족과 같은 중요한 문서의 분실에 주의해야 한다.

책, 신분증 등은 사회생활에 중요한 문서이기 때문입니다. more news

취약 여성 보호 협회의 Chan Lina 회장은 7월 10일 전국 관리 위원회를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은 또한 여성이 문제가 있을 때 해결 방법을 알고 서로 도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