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Kelly에 대한 증인: 나는 ‘그의 거짓말을

R. Kelly에 대한 증인: 나는 ‘그의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R

카지노사이트 제작 시카고 (AP) — 미성년자였을 때 R. Kelly에게 수백 번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하는 한 여성이 금요일에 그 가수와 관련된 아동 학대 혐의를

조사하던 연방 수사관들과 협력할지 여부에 대해 몇 년 전 고민했지만, 그녀는 궁극적으로 “그의 거짓말을 수행”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했습니다.

배심원단이 켈리가 아동 포르노를 제작하고 2008년 아동 포르노 재판을 성공적으로 조작했음을 입증하려는 검찰의 노력의 중심에 있는

음란 동영상을 처음 접하기 몇 시간 전, 현재 37세이며 가명 “제인”으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재판에서 그녀는 협력을 시작한 후에도 Kelly가 자신이 아닌 다른 미성년자를 학대했는지 확신하지 못한다고 에이전트에게

말하면서 거짓말을 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을 곤경에 빠뜨리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거짓말을 했다고 말했다.

제인은 2008년 재판의 초점이 된 비디오 테이프에서 그녀와 켈리가 무죄를 선고받았다고 목요일 4시간 넘게 증언했다.

그녀는 또한 Kelly가 1990년대 후반부터 18세가 되기 전까지 수백 번 성폭행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Kelly(55세)는 당시 약 30세였습니다.

그녀의 금요일에 반대 심문을 하는 동안 Kelly의 수석 변호사인 Jennifer Bonjean은 Jane이 14세 전후에 Kelly가

R. Kelly에 대한 증인:

그녀를 성적으로 추구한 방법에 대해 전날 증언한 후 R&B 가수를 더 호의적으로 캐스팅하려고 했습니다.

Kelly는 자신의 성적 행동에 대한 혐의로 수십 년 동안 쫓겨났습니다. #MeToo 시대와 2019년 평생 TV 다큐 시리즈 “R. Kelly에서 살아남기”가 출시된 후 조사가 강화되었습니다.

질문을 받은 제인은 켈리와의 관계가 12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2008년 재판 이후 26세가 될 때까지 2년 동안 지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onjean은 “헤어지고 나서 당신이 그를 걱정했고 그도 당신을 걱정했습니까?”라고 물었다. 제인은 그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Surviving R. Kelly”가 나오자 Jane은 Kelly가 걱정된다고 말하며 그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보낸 한 편지에서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악마가 이기게 두지 마세요.”

그녀는 2019년에 처음으로 켈리에 대해 당국에 길게 이야기해야 할지 고민하면서 조언을 얻기 위해

그에게 여러 번 연락을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배심원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곧 조사관들과 이야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그의 거짓말을 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어떤 잘못도 부인하고 있는 Kelly는 올해 초 자신의 명성을 이용해 팬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2021년 유죄 판결을 받은

뉴욕 연방 판사로부터 30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현재 재판 기간 동안 그는 고향 시카고의 연방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습니다.more news

검찰은 Kelly가 2008년 재판에서 그녀가 자신과 Kelly의 신원을 밝히기 위한 증언을 하지 않았음을 확인하기 위해 그녀를 협박하고 돈을 지불했다고 말합니다.

2000년경에 시카고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제인은 목요일에 비디오에서 그녀가 당시 14세였던 소녀이고 켈리가 그 안에 있는 남자라고 증언했습니다.

검사가 금요일에 발췌한 3개의 비디오 중 하나는 Kelly가 미성년자인 Jane을 성적으로 학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밝혔습니다. 비디오가 각 배심원의 의자

앞의 모니터에서 재생되기 전에 법원 관계자는 배심원 주위에 높은 불투명 스크린을 설치하여 언론인과 관중이 비디오와 배심원의 반응을 보지 못하도록 차단했습니다.